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중국어학원 동성로YBM어학원, 여름방학 단기중국어과정 오픈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인기강좌로 자리매김

  • 기사입력 2019.06.24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국제무대에서 중국의 영향력이 커지고 지속적인 성장을 보임에 따라 중국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취업시장에서도 중국어를 필요로 하는 곳이 늘어남에 따라 중국어를 배우려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동성로YBM어학원은 7월 3일부터 단기과정으로 중국어를 마스터할 수 있는 여름방학특강을 개설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알려왔다.

대구중국어학원동성로YBM어학원은 중국어 입문자들이 어렵게만 느끼는 성조발음부터 체계적으로 알기 쉽게 설명해주어 재미있게 중국어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회화와 문법이 결합된 강의로 익힌 문법을 바로 회화에 적용해보는 실용적인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동성로YBM어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에 소수정예 집중과정으로 중국어기초를 습득함으로써 시험대비 등의 과정으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며“시간이 없어 중국어를 제대로 공부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강의”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승무원 채용 시즌을 맞아 승무원 준비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대구중국어YBM어학원 대표강사인 박수연강사는 중국본토에서 명문으로 손꼽히는 중국인민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하고 북경어언대, 중국인민대학교에서 연수를 했으며 다수의 유명어학원에서의 강의경력을 갖고 있다.

유학생활과 오랜 강의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 자체교재로 '리우리우회화'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학생들이 비단 머릿속에 쌓기만 하는 지식으로써 가 아니라 스스로 사고하고 표현하는 실용적이고 맛깔 난 회화를 구사하게 도움으로써 많은 학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대구중국어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한자와 성조로인해 중국어입문에 부담을 갖고 시도조차 하지 못하고 있던 학생들도 "박수연강사를 만나 중국어에 흥미를 느끼고 용기를 얻었다"며 "개별톡상담을 통해 항시 소통하며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밀착마크하는 선생님의 열정에 감동했다"고 수강 후기를 남겼다.

또한 영어의 토익에 해당하는 HSK(한어수평고시)시험 대비반을 통해 취업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토익,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가진 이들이 많아 영어로 나만의 경쟁력을 갖기는 어렵게 됐다.

중국어를 필요로 하는 기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HSK성적으로 가산점을 얻거나 우대를 받을 수 있어 HSK의 응시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HSK는 3급이상이면 승무원 취업 시 성적우대를 받을 수 있어 예비승무원들에게 꼭 필요한 어학시험이 되고 있고 일반기업체 채용에서도 HSK고득점 소지자에게 가산점 부여와 우대를 해주고 있다.

동성로YBM어학원HSK 전문 손혜림강사는 “소수정예로 진행돼 1:1맞춤형 강의로 배우는 HSK과정이라 수강생들의 합격률이 상당하다” 며“경력있는 베테랑 강사의 파트별 공략법을 제대로 배울 수 있을 것이다”라며 수업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아울러 여름방학을 맞아 HSK응시료 100% 환급과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응시료 부담을 덜게 됐다.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는 곳은 많지만 제대로 된 중국어를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들어보고 나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는 무료청강제도와 소수정예 맞춤형 강의로 개인과외 못지 않은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는 동성로YBM어학원이 중국어를 필요로 하는 이들의 오아시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구중국어학원 동성로YBM어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7∙8월 동시등록시 수강료 5% 할인혜택과 HSK응시료 100% 환급과정, 2019 대학교 신입생 20% 할인,대학교 휴학생 10% 할인, 전역장병 10%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덜게 됐다.

중국어전문동성로YBM은 반월당 13번 출구로부터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넒은 규모의 시설과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구일본어, 영어, 대구영문법학원으로도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