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美 아마존 뷰티 브랜드 '세이어스', 대나무수, 인진약쑥 마스크팩 2종 선보여

  • 기사입력 2019.06.21 1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위치하젤 토너로 잘 알려진 내추럴 화장품 브랜드 세이어스가 세이어스 위치하젤 대나무수 마스크팩과 세이어스 위치하젤 인진약쑥 마스크팩 등 2종을 출시한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위치하젤 토너로 잘 알려진 내추럴 화장품 브랜드 세이어스(대표 이용성)가 마스크팩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세이어스 위치하젤 대나무수 마스크팩과 세이어스 위치하젤 인진약쑥 마스크팩이다.

세이어스 위치하젤토너는 172여 년 전통의 미국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 2010년 공식 진출했다.

이후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미국 현지에서는 유기농 마켓 홀푸드 마켓 위주의 세일즈에서 유통 채널 확장에 성공해 아마존 뷰티 매출 3위권을 달성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번 마스크팩은 세이어스와 국내 마스크팩 제조사 (주)씨앤에프의 협력작으로, 국내 소비자는 물론 아시아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다.

각 제품에는 '전남 담양의 대나무수'와 '경북 영천의 인진약쑥'이 사용돼 위치하젤 추출물과 조화를 이뤘다.

우리에게 친숙한 성분인 대나무수는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는 성분으로, 여름철 피부 관리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피부 관리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인진약쑥 또한 차가운 성질을 가져 홍조 피부의 열을 내리고 피부가 탄력과 윤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세이어스는 '안전한 성분, 간단한 처방'이라는 기본 원칙을 가진 브랜드로, 위치하젤 추출물 연구에 평생을 바친 헨리 세이어 박사의 위치하젤 추출물과 함께 이상적 조화를 이루는 성분들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마스크팩은 피부 변화에 민감한 내추럴 화장품으로,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와 같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피부 바탕을 가장 중시하는 세이어스 기존 고객층의 니즈를 파악해 각각의 성분에 따라 다른 재질, 두께, 특성을 가진 원단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세이어스 위치하젤 대나무수 마스크팩과 세이어스 위치하젤 인진약쑥 마스크팩은 각각 5매입 구성으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