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대용량 딸기맛, 바나나맛 출시…사전 예약 시작

  • 기사입력 2019.06.20 16:4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프리미엄 프로틴 파우더 퍼펙트 파워쉐이크 대용량 딸기맛·바나나맛 2종 출시와 더불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지난 5월 출시한 퍼펙트 파워쉐이크 대용량은 편리함과 더불어 1회 2스푼(44g) 기준 프리미엄 유청 단백질을 황금비율 조합으로 함유하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이다. 근육량을 높이거나 식이조절을 하면서 부족해진 영양 균형을 유지할 때 섭취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틴 함량 33g과 필수아미노산 9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웬만한 카페의 딸기라떼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딸기맛과 우리에게 친숙한 바나나우유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다양한 맛의 단백질 파우더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딸기 라떼와 바나나우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딸기맛과 바나나맛을 출시했다”며 “평소 프로틴에 거부감이 있던 분들도 친숙한 맛의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단백질을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7월 2일까지 진행되며, 3종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전용 쉐이커를 추가 증정한다. 신제품 딸기맛 ·바나나맛은 500개 한정판매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