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맛, 포만감, 영양 다 잡는 바르닭의 ‘바른 도시락’, ‘당신의 식스팩 위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6.17 1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맛있는 먹거리를 추구하는 브랜드 바르닭은 여름을 맞아 식단관리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날씬한 옷태는 성별과 연령을 불문하고 부러움을 사는 요소다.

체형마다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감추는 방법으로 옷을 스타일링하면 되지만, 뱃살이 많은 경우에는 원하는 대로 연출하기가 어렵다.

복부는 살이 붙으면 운동만으로 관리하기 힘든 부위다. 따라서 복부비만은 건강의 적신호로 여겨진다.

일반적으로 한국인의 허리둘레를 기준으로 남성의 경우 35인치(90cm)이상, 여성의 경우 33.5인치(85cm)이상인 경우 복부비만으로 분류한다.

복부비만은 생활 습관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 과식, 폭식, 기름진 야식 등은 복부에 지방을 축적시키는 원인이며, 복부비만을 개선하려면 꾸준한 운동은 물론 규칙적이고 건강한 식단을 통한 체중 감량이 중요하다

또, 정제된 탄수화물과 당 섭취량은 줄이고 단백질 및 비타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체중 감량 및 꾸준한 식단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 도시락에 대한 관심도 높다.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맛있는 먹거리를 추구하는 브랜드 바르닭은 여름을 맞아 식단관리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만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수비드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총 6팩)을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6% 할인(최대 6,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른도시락은 한끼를 먹더라도 든든하게 먹고 싶은 혼밥족부터, 바쁜 직장인,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해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 있는 식사를 찾는 다이어터까지 맛과 건강을 고려한 식습관을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식사량과 칼로리 조절이 가능한 도시락”이라고 전했다.

바른도시락은 한끼에 밥 100g, 반찬 150g 총 250g의 구성으로 중량을 늘려 포만감을 주지만 섭취 칼로리는 291kcal~326kcal로 줄여 부담 없이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현미와 곤약을 넣어 꼬들한 식감은 살리고 탄수화물과 칼로리는 낮춘 현미곤약밥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현미곤약밥&갈릭갈비맛 큐브’, ‘현미곤약밥&옥수수 큐브’, ‘현미곤약밥&고구마스테이크’, ‘현미곤약밥&깻잎청양스테이크’, ‘현미곤약밥&골드오믈렛큐브’, ‘현미곤약밥&참치오믈렛’ 총 6가짐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질리지 않고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섭취 가능하다.

스킨 진공팩 포장을 통해 수분 증발을 막아 맛있게 한끼를 즐길 수 있으며 휴대도 간편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