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분양 전문가가 추천하는 상가분양, 용인 동백 메디슨타워 분양

  • 기사입력 2019.06.17 13: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용인 동백 메디슨타워가 분양중이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용인 동백 메디슨타워가 분양중이다.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상가 분양에 많은 분양 전문가들이 몰리고 있는 용인 동백지구는 동백 연세 세브란스 병원 개원과 함께 의료 클러스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가 조성될 것으로 예상되며 용인 동백지구의 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용인 동백 매디슨 타워는 동백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최첨단 근린상가로 대지면적 3,850㎡에 넓은 부지의 최상의 근린시설로 효율적인 매장 구성과 쾌적한 옥외 휴식공간, 대규모 주차공간까지 맞춤 설계되었다.

지하 3층부터 지상 4층까지 각 종 의원, 약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등이 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2020년 2월 동백 연세 세브란스 개원을 앞두고 용인 동백 메디슨타워 1층은 약국이 입점할 예정이고 2~4층은 치과, 내과,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통증의학과 등 각 종 의원이 입점해 대규모 의료 클로스터로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산후조리원, 뷰티샵, 비만클리닉, 의료기기 전문 상사 등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용인 반도체 클로스터 조성이 발표되면서 용인 동백지구의 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다.

동백 연세 세브란스 병원 개원 후 최소 3만 명 이상의 유동인구 증가가 예상되며, 세브란스 병원과 연계된 클리닉 업종의 독점 수익이 예상되며 분양에 많은 사람이 몰리며 분양이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게다가 1,345세대의 스프링카운티 자이의 유동인구 확보와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나 용인 동백지구 최상의 상권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위치한 용인 동백 메디슨타워 홍보관에서 분양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