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간의 활용성을 높일 가구들의 향연, 포천가구거리 '디자인엘가'

  • 기사입력 2019.06.15 11: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변화하고 있는 공간 트렌드에 맞게 내구성, 실용성,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제공하는 곳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입주가구부터 시작해 혼수가구, 독립가구, 상업공간에 맞는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포천가구거리 '디자인엘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디자인엘가'는 남양주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 양주가구거리, 포천가구거리등 여러 가구단지를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채워주기도 하며 신중한 가구 쇼핑의 첫 발걸음이 되어주고 있다.

눈으로만 보고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상황에 맞는 가구를 추천받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곳이라 훨씬 더 실속있는 가구 쇼핑을 완성할 수 있다. 과거, 디자인에만 치우쳤던 가구가 아니라 기능성과 텐션, 그리고 실용성과 공간활용성등 다양한 가치들을 구축하고 있는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확실히 넓혀진 안정감이 제공되고 있다.

단품 구매는 물론이고 직접 꾸며놓은 디스플레이를 통한 패키지 구매까지도 진행할 수가 있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합리적임도 쏠쏠하게 갖추고 있는 곳이다. 계절이 바뀌면서 많은 분들은 그에 걸맞는 인테리어를 하길 원하고 있다.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아주 막연하게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포천가구거리에 방문을 하는 많은 소비자들은 구입 전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가구를 편안하게 구입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공간에 맞는 가구를 추천받아볼 수도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세련된 공간의 만족성을 누려볼 수 있게 된다.

특히나 공장직영으로 이루어져 있어 중간마진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으로 자리잡아 더욱 부담없는 가구쇼핑을 원활하게 이루어주고 있다.

새로운 공간의 설렘을 가득 담아 입주가구의 구성도 착실하게 돼있는 '디자인엘가'에서는 성북구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 강남구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성북구 길음동 래미안 길음센터피스, 양주 옥정지구 이편한세상 3차, 의정부 신곡동 이편한세상 추동공원, 마포구 창전동 마포 웨스트리버 태영데시앙, 성북구 정릉동 롯데 캐슬 골든 힐스, 다산 신도시 금강펜테리움 2차, 다산 진건 힐스테이트, 다산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2차, 하남 미사강변 신안 인스빌, 잠실 헬리오 시티 입주가구, 동대문구 답십리동 답십리 파크자이의 공간에 맞는 실속있는 가구 쇼핑도 편안하게 이뤄낼 수 있게 된다.

특히나 다산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 2차 아파트의 입주시작일이 6월15일로 다가오면서 디자인엘가에서는 더욱 실속있고 다채로운 가구들로 특별할인가로 손님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가구 장르들이 자리잡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곳저곳 굳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모두 한 공간에서 만족스러운 쇼핑의 마무리를 이어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성하는 자재 역시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훨씬 더 탄탄한 가구의 만족성을 만끽해볼 수 있게 된다.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니즈에 맞는 가구를 추천받아볼 수 있음은 물론, 구입 후 사후관리와 a/s까지 신속히 처리해줄 수 있는 안정감을 지니고 있다. 엔틱가구, 원목침대, 원목가구, 가죽쇼파, 유니크가구, 클래식가구 등등 다양한 가구의 장르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를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의 단계가 제대로 구축되어 있는 곳이다.

인테리어에 대한 각종 노하우나 팁, 공간에 맞는 활용도가 높은 가구 추천까지 동시에 제공되고 있는 '디자인엘가'는 남양주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 양주가구거리, 포천가구거리 등 다양한 가구거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전문성까지 지니고 있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친환경 마감재 가구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엘가'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