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캉스보다 쉽고 빠르게 휴가 즐기기, 강남 마사지샵 ‘YJ스파앤왁싱바’ 인기

  • 기사입력 2019.06.11 09:5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YJ스파앤왁싱바’는 유럽식 전통 고급 마사지 방식의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강남의 마사지 전문점으로 차원이 다른 마사지 힐링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YJ스파앤왁싱바’는 유럽식 전통 고급 마사지 방식의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강남의 마사지 전문점으로 차원이 다른 마사지 힐링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나 해외로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반면 시간과 비용의 부담으로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객실에서 호화로운 식사를 주문하거나 루프탑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와인을 마시는 등 호캉스를 보내는 방법도 가지각색이다. 이에 호텔 업계에서도 다양하면서 실속도 챙기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호캉스를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것 중 하나로 ‘스파’가 있다. 몇몇 호텔에서는 호텔 내 레스토랑이나 스파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는데 이는 패키지로 구매할 시에만 할인가에 이용이 가능해 스파만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비용 부담이 다소 높은 편이다.

만일 호캉스와 같이 여유를 만끽하며 호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호텔이 아닌 전문 마사지샵에서 풀코스로 받는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숙련된 마사지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한 슬리밍 케어를 받을 수도 있어 힐링과 몸매관리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YJ스파앤왁싱바’는 유럽식 전통 고급 마사지 방식의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강남의 마사지 전문점으로 스웨디시 마사지의 깊은 테크닉으로 뭉친 근육과 몸을 부드럽게 풀어줘 차원이 다른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곳에서는 대체의학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로마 테라피를 전신마사지와 접목해 허브나 오일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의 균형에 도움을 주는 고품격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로마테라피는 스킨케어에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해 보다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꿀 수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비롯해 하와이의 마사지 요법인 로미로미, 피부 심부층의 근육 이완을 돕는 딥티슈 마사지 요법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해 취향과 목적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그 밖에도 피부 관리를 돕는 페이셜 케어와 슬림한 몸매라인을 가꿔주는 슬리밍케어, 부위별로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바디밸런스 케어 등을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YJ스파앤왁싱바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여행이나 호캉스 대신 가까운 마사지샵에 들러 휴식과 힐링을 만끽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YJ스파앤왁싱바는 1인실을 비롯해 커플룸 등의 설비를 갖추고 있어 1인손님은 물론 커플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연인 단위 고객들이 많아 데이트코스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YJ스파앤왁싱바는 강남 학동에 위치한 전문마사지샵으로 유선을 통해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