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전·청주 ‘세븐타이어’, 6월 방문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타이어 교체 및 구매 가능'

  • 기사입력 2019.06.10 11:30
  • 최종수정 2019.06.10 11:3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청주 성화동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점 세븐타이어가 6월 방문 구매 고객에 한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주 성화동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점 세븐타이어가 6월 방문 구매 고객에 한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청주 성화동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점 ‘세븐타이어’는 6월 방문 구매 고객에 한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 2본 교체 시 1개의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세븐타이어는 타이어 교체, 휠 얼라이먼트 등 각종 정비가 가능한 타이어 전문점이다.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미쉐린, 콘티넨탈 등 전 차종 타이어를 미리 재고로 확보해두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세븐타이어는 전 품목 예약제로 판매하고 있어 구매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홈페이지에서 차량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 후 예약하기를 누르면 해피콜이 오는데, 이때 원하는 장착일을 알려주면 된다. 예약된 날짜에 청주 세븐타이어에 방문하면 매장에서 타이어 무료 장착 및 휠밸런스 측정 후 교체 및 현장 결제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인터넷과 비교해도 저렴한 가격, 필요한 서비스를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청주 세븐타이어 관계자는 “세븐타이어는 정품 타이어 취급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며, “청주 타이어 싼 곳을 찾고 있다면 세븐 타이어가 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 세븐타이어는 스마트폰으로 고객들이 타이어 장비부터 가격까지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차량 및 사이즈로 검색하면 내 차량에 맞는 타이어를 쉽게 찾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