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퓸샴푸 브랜드 앙방 약산성 처방으로 두피케어와 향기케어까지

  • 기사입력 2019.06.07 13:1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높은 기온과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은 두피의 땀과 피지의 분비량이 증가하게 돼 특히 두피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두피는 일반 몸의 피부와 마찬가지로 기온이 높고 습한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진다. 이러한 이물질들을 제대로 관리해 주지 않는다면 피지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자외선 역시 여름철 두피에 손상을 주는 요인 중에 하나로 장시간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모자나 자외선차단제로 두피를 보호해야 한다. 따라서 세정력은 물론 두피를 보호해주고 여름철 불쾌한 향기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여름철 두피케어에 도움이 된다.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은 약산성 처방으로 여름철 약해진 두피의 자극을 줄여주고 명품 향수 향을 모티브로 해 향기까지 케어할 수 있는 샴푸이다. 실제로 스킨케어 알레르기 테스트 결과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고 피부 자극 안전성 테스트 결과 피부 자극 지수 0.0으로 무자극을 인정 받았다.

앙방 관계자는 “두피 건강이 모발 건강까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두피케어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며 “계속해서 다양한 테스트와 개발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승무원샴푸로도 알려진 앙방은 출시 2개월 만에 일부 제품 판매량 급증으로 인해 재생산에 들어가는 등 향기좋은샴푸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현재 앙방은 공식 홈페이지, 스토어팜 그리고 각종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앙방 SNS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