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렌탈, 기업 맞춤형 복합기 임대 솔루션 인기

  • 기사입력 2019.06.05 09:0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최근 복합기, 복사기, 프린터 등의 사무기기를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렌탈 임대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하나렌탈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복합기 임대를 비롯한 사무기기의 렌탈 임대 서비스에 대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최근 복합기, 복사기, 프린터 등의 사무기기를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렌탈 임대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사무기기를 직접 구매할 때 발생하는 부담스러운 초기 비용과 설치, 관리 등의 번거로움에 비해 합리적인 사무기기 렌탈 서비스는 복합기 렌탈부터 복사기, 칼라 레이저 프린터 등 다양한 기기를 대여받는 것이다.

렌탈 임대 계약을 통해 대여 비용을 지불하고 일정기간 동안 필요한 사무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업의 특성에 따라 복합기, 복사기, 프린터, 소형 프린터 등 적합한 기기에 대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어 스타트업 기업들에게도 큰 인기다.

이러한 임대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계약 갱신시마다 새로운 최신 기기로 재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기 구입 비용을 크게 절감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받기 때문에 소모품이 떨어지거나 고장이 생길 경우 신속한 해결을 통해 업무 환경의 질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 등으로 실제로 복합기 렌탈, 복사기 임대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복합기 임대를 비롯한 사무기기의 렌탈 임대 서비스에 대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하나렌탈'은 전국 12개의 직영점(서울 본점, 시흥,의정부, 아산, 수원, 청주, 계룡, 익산, 순천, 경산, 김해, 서산, 여수)과 50개의 협력점을 운영하고 맞춤형 임대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100% 정품 토너 사용, 미사용매수 100% 이월, 팩스 무상 등의 프리미엄 렌탈 임대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하나렌탈은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관리 시스템 운영으로 잉크, 종이 등 소모품이 떨어졌을 때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고장 발생시에는 온라인 원격 지원 서비스 및 전문기사 방문으로 신속한 해결을 돕고 있다.

한편 하나렌탈이 제공하는 기업 맞춤형 임대 및 솔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