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강아지·고양이분양샵 ‘집사나라’ 김포·강남 본점, 단독 테마 빌딩 운영

  • 기사입력 2019.05.31 15:1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 최태인 기자] 대규모 고양이분양샵 ‘집사나라’는 고양이분양사이트를 오픈하며, 1~3층 300평 단독 테마 빌딩으로 운영되고 있다.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며, 전국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와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도 꼽힌다.

집사나라는 많은 연예인들과 셀럽들이 방문 분양으로도 유명하고, 실제 분양 사진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 고객들에게 방문 전 신뢰를 받고 있다.

해당 샵은 엑죠틱, 브리티쉬, 뱅갈, 노르웨이숲, 랙돌 등 다양한 묘종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의 인근지역 고양이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러시안블루, 샴 등의 고양이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 100명이 넘는 고객 분들이 방문할 정도로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검진을 통한 건강한 고양이들만을 분양하며,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펫플래너의 1대1 맞춤상담 및 분양계약서를 통한 철저한 약관 이행 서비스와 삼성손해보험에 가입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고양이분양 전문샵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반면, 강아지분양샵에 비해 고양이분양샵을 찾기는 어렵다. 고객의 니즈와 생활패턴에 알맞은 품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분양업체를 통해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이·강아지분양샵 집사나라는 김포 본점, 서울 본점으로 운영돼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집사나라 고양이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