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컨셉츄얼 EDM 페스티벌 '스타디움 2019' 2년 연속 후원

  • 기사입력 2019.05.30 10:3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내달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컨셉츄얼 EDM 페스티벌 ‘메르세데스-벤츠 프레젠트 스타디움 2019(Mercedes-Benz Presents 5TARDIUM 2019)’를 2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공식 후원한다.

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3년에 이어 2016년과 2017년에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ULTRA Music Festival Korea)’를 후원한 바 있다. 

또 지난해부터 스타디움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20·30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뮤직 페스티벌의 활발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며 국내 젊은 층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스타디움은 거대한 펜타곤 형태의 스테이지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컨셉츄얼 페스티벌로, 올해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EDM 페스티벌 중 가장 먼저 12명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SNS 채널에서 서베이를 통해 가장 높은 호응을 얻은 아티스트를 섭외해 EDM 팬들로부터 ‘소통하는페스티벌’, ‘참가자가 기획하는 페스티벌’ 등과 같은 닉네임을 얻었다.

올해 스타디움에서 벤츠 코리아는 ‘저스트 라이크 유(Just Like You)’라는 테마로 연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더 뉴 A-클래스(The New A-Class)’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페스티벌 당일,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스타 포토존, 플래그를 직접 만들어보는 DIY 액티비티 등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벤츠 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구매 고객 및 일반을 대상으로 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메르세데스 카드(MercedesCard)에 가입한 고객이나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 ‘#justlikeyou’ 및 ‘#저슽라잌유’와 함께사진을 포스팅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하며 600명의 당첨자들에게 1인 2매의 티켓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