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신혼·입주 가구 특가 ‘고양가구박람회’ 개최

  • 기사입력 2019.05.29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일산가구단지 인근 고양가구3단지는 신혼가구·입주가구를 대상으로 각종 가구를 특가에 선보이는 고양가구박람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일산 고양가구3단지 고양가구박람회를 통해 진행되는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는 고양가구3단지내 50여 브랜드 가구가 입점 돼 있는 업체들이 함께하는 공동행사다.

특히 이번 고양가구3단지 가구박람회는 킨텍스에서 열리는 고양가구박람회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로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행사를 통해 일반 가구할인매장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신상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돼 합리적인 가격대로 신혼 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

또한 가죽쇼파, 테이블, 식탁 등 거실과 다이닝룸에 필요한 가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고 원목가구부터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릭, 바로크소파, 다우닝소파, 힐커, 템퍼뿐만 아니라 앤틱가구, 우수중소기업가구, 커튼, 블라인드, 침구 등의 가구와 패브릭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침대와 화장대, 서랍장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 행사에 포함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가구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동구매 행사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이편한세상시티 삼송3차, 북한산SK뷰아이파크, 북한산두산위브, 인천송도SK뷰 등 신규아파트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주변 지역 신혼·입주 가구에게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양가구박람회가 열리는 고양가구3단지는 각 매장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을 완비해 많은 고객이 동시에 방문해도 주차 문제가 없어 편하게 가구 쇼핑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