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와 MOU 업무협약 체결

  • 기사입력 2019.05.27 16:10
  • 최종수정 2019.05.27 16:1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와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21일 상호 긴밀한 업무협조체제를 구축 및 교육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협약을 체결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지난 21일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와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는 상호 긴밀한 업무협조체제를 구축 및 교육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안양지역의 우수 교육기관과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봉사의 다양성과 전문성을 위하여 공동체적 책임 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고자 함에 목적을 두고 마련된 자리로 안양시의 여러 여성단체 대표들과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이 자리를 채웠다.

안양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글로벌 전문 뷰티교육기관으로, 16년의 운영노하우를 통해 작년에는 ‘직업을 맛보다, 네일아트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안양시 여성 단체장들의 큰 환호와 만족도를 얻었다.

이 같은 계기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직업을 맛보다, 피부관리사 양성’ 13회차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로써 앞으로 안양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활성화 하여 계속적으로 상호간의 필요한 정보교류와 발전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안양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이번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와의 업무협약으로 앞으로 상호간의 지원, 협력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서 적극적으로 협의하며 안양지역의 뷰티 교육활동을 통해 더 큰 발전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평촌 범계 등이 있는 안양을 비롯해 광명, 성남, 김포, 수원, 수원국비캠퍼스를 운영하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 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뷰티 전문기관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다.

국내외 미용대회 출전, 해외연수 프로그램, 대학입시 면접대비반,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4년제, 2년제별 미용대학 무료입시컨설팅 등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시간의 제약으로 직접 상담이 어려울 시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분야 및 교육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4월 새롭게 브랜드를 확장 런칭하며 신규수강생에게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 페리페라 립 틴트, 미니손거울 증정, 5일 뷰티 청강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