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충전과 거치를 한번에, 샤오미 차량용 무선 충전기 위메프 예약판매

  • 기사입력 2019.05.24 17:0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샤오미 공식 총판인 ㈜여우미에서 샤오미 차량용 무선 충전기를 위메프에서 예약판매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샤오미 차량용 무선 충전기는 최대 20W의 높은 출력을 지원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 유리재질의 일체형 커브드 글래스와 은은하게 빛나는 블루라이트 서클램프, 적외선 센서 내장으로 스마트폰을 감지, 거치대가 자동으로 열려 손쉽게 거치가 가능하게 설계됐다.

단단한 고정력은 물론 흔들림에도 강해 떨어질 염려가 없으며 다양한 각도조절로 원하는 각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네비게이션 거치대를 사용할 때 충전을 위한 케이블까지 더해져 지저분하고 번거로웠다면 샤오미 차량용 무선 충전기와 네비게이션을 동시 사용 및 충전이 가능하며, 4mm 충전유효거리 적용, 매번 번거롭게 케이스를 벗기지 않아도 충전이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장 주목할 점은 샤오미 차량용 무선충전기는 열 전도율이 뛰어난 금속 방열판과 온도에 따라 스마트하게 풍속을 조절하는 독립 쿨링팬으로 고속 충전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줄여 충전속도 저하를 방지하기 때문에 지연없이 깔끔한 충전이 가능하다.

현존하는 차량용 무선충전기의 문제점이 보완된 제품이라고 업계 전문가들이 높게 평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며, 차랑용 무선충전기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