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반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최종합격자 간담회 크루팩토리학원

  • 기사입력 2019.05.26 0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크루팩토리는 8명이라는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으로 운영해 항공사에 따라 과정이 구분돼 있고 그에 필요한 스펙까지 모두 갖출 수 있도록 운영을 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이 2019년 상반기 국내항공사 공채를 비롯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까지 많은 수강생들을 합격시키고 있다.

대한항공 승무원채용과 아시아나항공 그리고 인지도가 높은 외국항공사 중 카타르 항공 및 케세이퍼시픽 항공 승무원 등 수많은 수강생들이 합격해 강남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본관에서 승무원 준비생들을 위한 합격자 간담회를 개최, 그들의 면접 준비방법과 스펙 및 합격 노하우 등을 공개해 승무원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 하고 있다.

이번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직장인과 대학생, 전공자와 비전공자등 다양한 경력과 나이,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준비기간은 크루팩토리 2개월 과정부터 4개월 가량 준비를 통해 최종합격을 하는 영광을 누렸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원장은 "이번 상반기 국내외 합격한 합격자들은 항공사 공채 첫 지원자 보단 지원경험이 있는 수강생들이 다수 합격해 올바른 면접 준비 방법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특히, 충분히 재능과 실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정보와 준비를 바탕으로 실제 면접시 면접관들에게 어색하고 인위적인 모습으로 감점요인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합격을 한 크루팩토리 박모양은 대학졸업 후 대한항공 공채를 지원했지만 대한항공 실무면접 탈락을 한 후 크루팩토리 학원에서 2개월동안 준비 후 상반기 공채에 최종합격을 하게 됐다.

크루팩토리는 8명이라는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으로 운영해 항공사에 따라 과정이 구분돼 있고 그에 필요한 스펙까지 모두 갖출 수 있도록 운영을 하고 있다.

아울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경력 10년 이상을 갖춘 원장진을 운영하며, 완벽한 자소서 준비부터 최종 면접까지 승무원과외 프로그램으로 1:1로 관리를 통해 합격률을 높이고 있으며, 스파르타식으로 면접 트레이닝으로 면접에서의 긴장감과 불안감을 최소화 시키도록 교육하고 있다.

크루팩토리는 상반기 외국항공사 공채에만 15명이상의 합격자를 배출 하고 있으며, 대한항공을 비롯 국내 lcc항공 승무원합격생들까지 연이어 합격 소식을 전하고 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가격(비용)은 1회납부 기준으로 최종 합격시 까지 교육과 관리비가 포함돼 있으며, 그 외 자격증 취득까지 모두 준비가 가능하다.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최종 합격생들의 간담회 그리고 외항사 카타르 항공, 캐세이퍼시픽 항공 승무원 합격생 간담회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 인천점) 대표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합격생들의 합격후기도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