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리 붓기, 바디라인 간편하게… ‘메르비 바디케어’ 23일 롯데홈쇼핑 출시

  • 기사입력 2019.05.22 08:5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비’ 신 모델인 ‘메르비 바디케어(merbe body care)’가 오는 5월 2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메르비를 출시한 로츠 관계자는 “앞서 출시된 피부 관리기 ‘메르비’는 TV 홈쇼핑에서 57회 방송 전량 매진을 달성하며 TV홈쇼핑에서만 1천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메가 히트 상품”이라고 소개하며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집에서도 편리하게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메르비 바디케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갈바닉이온과 초음파 관리가 가능한 ‘메르비’의 노하우와 기술을 집약한 ‘메르비 바디케어’는 1초에 백만 번의 마이크로 진동이 작동되는 초음파기능과 다양한 주파수대의 전기 자극으로 피부에 긴장과 탄력감을 주는 저주파및 중주파, 사용부위에 온열감을 주는 고주파 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전문 임상시험기관을 통해 쳐진 복부와 팔뚝, 허벅지, 종아리 등의 부위에 탄력, 피부결, 피부치밀도 개선 및 붓기 완화 등에 도움이 되며 현재 셀룰라이트 개선에 대한 임상을 추가로 진행중에 있어 바디 라인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종일 서서 일하거나 같은 자세로 앉아 장시간 근무하는 직업 종사자의 경우 밤 마다 다리가 붓고 피로한 증상을 느낄 수 있는 데 이때 메르비 바디케어를 통해 보다 손 쉽게 다리 붓기 관리가 가능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편안한 그립감과 충전식 제품으로 사용이 간편하여 단단해진 종아리를 직접 주무르는 것보다 훨씬 편리하게 붓기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다리 마사지기와 달리 다른 부위에도 골고루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로츠 메르비 바디케어 마사지기의 첫 방송은 5월 23일 롯데홈쇼핑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 간 진행되며 메가 히트 상품인 ‘메르비’ 신제품이라는 점과 여름 시즌 영향으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