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지마 안마의자, 농협몰 오프라인 체험 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19.05.21 14:0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가 농협생명 본사 서관 1층에서 안마의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22일 농협생명 본사 서관 1층에서 오전 11시부터 14시까지 3시간 동안 안마의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험 현장에서는 오프라인 인기상품인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A), 1월에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 홈쇼핑 최다 판매제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 3종을 체험 할 수 있다.

코지마 신제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는 인체공학적 L/S 프레임으로 제작해,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와 상하좌우 및 전후까지 최대 5cm 범위 내에서 진행되는 완벽한 3D 입체 마사지로 보다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스트레칭 기능으로 슬라이딩 기능과 동시에 상하체를 젖혀줘 굳은 몸을 스트레칭해 개운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기존 2개의 롤러를 업그레이드해 에어백이 발등을 감싸 눌러줘 부위별로 다르게 탑재된 3step 지압롤러가 더욱 섬세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출시 이후 홈쇼핑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LS타입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유닛라인을 체형에 가장 잘 맞는 굴곡으로 설계해, 사용자 신체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며, 다리길이 조절 기능으로 다리받침 부분을 밀어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키가 큰 사용자도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코스 마사지와 온열기능, 5가지 자동모드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으며, 끼임방지센서와 종료 직전 사용자가 받았던 마사지 종류와 부위등을 저장시킬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이 있다.

오프라인 체험중에 판매는 불가하나 온라인 사이트 농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기간 내 구매 시 안마의자 구매고객들에게는 전용카펫과 눈마사지기 사은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체험 행사는 안마의자만을 진행하지만 농협몰에서는 소형 마사지기부터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 공식홈페이지 또는 농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