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키즈카페 '큐리' 체계적인 시스템 도입…창업 아이템으로 눈길

  • 기사입력 2019.05.22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최근 주부창업, 가족창업, 부부창업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프리미엄 키즈카페다.
최근 주부창업, 가족창업, 부부창업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프리미엄 키즈카페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중장년층의 은퇴 시기가 빨라지면서 재취업의 대안으로 부부창업, 가족창업이 새롭게 떠올랐다. 최근 주부창업, 가족창업, 부부창업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프리미엄 키즈카페다.

‘큐리 키즈카페’는 직영 방식의 창업을 고수한다. 기존의 키즈카페의 경우 가맹점주가 투자는 물론 운영 및 사후관리까지 책임져야 했지만, 직영 방식의 경우 체계적인 시스템이 구축돼 있어 운영 부담을 줄이면서도 전 지점이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운영이 간편하기 때문에 부부나 여성 창업자들도 손쉽게 뛰어들 수 있는 것이다.

큐리 키즈카페 대표는“본사 차원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운영을 고수하는 만큼 다년간 프랜차이즈 사업에 종사하며 터득한 모든 노하우를 가맹 점주들에게 공유할 것”이며, “매장을 오픈한 이후 전략적인 마케팅을 통해 해당 매장이 수월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전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큐리키즈카페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 및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