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 '이제 도심형 SUV도 오프로드는 기본!' 토요타 '뉴 제너레이션 RAV4'

  • 기사입력 2019.05.21 11:3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토요타 '뉴 제너레이션 RAV4'
토요타 '뉴 제너레이션 RAV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가 21일 토요타 용산 전시장에서 ‘뉴 제너레이션(New Generation) RAV4’의 기자 발표회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6년만에 완전변경 모델로 새롭게 출시된 신형 RAV4(Robust Accurate Vehicle)는 ‘운전의 다이나믹함과 강력함, 정교함, 세련됨’이라는 의미를 담아 개발됐다.

뉴 제너레이션 RAV4는 토요타의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혁신인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 적m용으로 저중심·경량화·고강성화를 실현하며 뛰어난 주행안정성과 민첩한 핸들링을 선보인다. 또한 강인한 스타일과 뛰어난 공간성으로 RAV4만의 개성도 한층 강화했다.

토요타 '뉴 제너레이션 RAV4'
토요타 '뉴 제너레이션 RAV4'

토요타 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이번에 소개된 뉴 제너레이션 RAV4는 다양한 주행환경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 됐다”며, “‘SUV의 새로운 드레스코드’를 제시하는 뉴 RAV4와 함께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 판매가격은 가솔린 2WD 3,540만 원, 하이브리드 2WD 3,930만 원, 하이브리드 AWD 4,580만 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기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