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출결앱 출결버스, 가정의 달 특급 프로모션

  • 기사입력 2019.05.17 17:2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학원가에서 항시 대두되는 문제 중 하나인 학생부 관리 기록의 방식.

특히 지금같은 시험 이후의 원생 이동 시기에는 운영자 입장에서 이것이 더욱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데 여타 학원장 및 교습소, 공부방 운영자들이 다수 활동중인 한 커뮤니티에서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찾는 질문이 만연한 편이다.

론칭 6년을 맞은 학원출결관리시스템 ‘출결버스’는 이번 5월 스승의 날과 가정의 달을 기념하면서 프로그램 도입에 망설이고 있는 학원장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내용은 무려 7일간 무상으로 제공되고 있는 체험 계정을 신청만 해도 서비스 개념의 추가 SMS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결버스’는 개통이 필요없는 태블릿, 스마트폰 공기계,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간편 출결프로그램이다. 기기를 구매할 필요없이 각자가 사용중인 제품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다. 모바일로도 ‘30초 간편 가입’이 가능한 덕에 최근 사용자 수도 상당히 늘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기본료를 낮은 금액대로 제공하면서 개원 초기의 영세 공부방이나 교습소 운영자들도 큰 부담없이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이를 두고 관리 업무에 주요한 출결, 수납, 상담 내용을 기록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알림을 극대화할 수 있게 문자 서비스 자체를 탑재했다며 사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음을 나타냈다.

한편 관련 내용에 대해 상담받고 싶은 학원가 운영자들이나 업계 관계자는 포털 사이트 등에서 출결관리, 학원출결관리, 출결관리프로그램, 학원관리프로그램, 학원출결관리시스템 등의 키워드로 검색하여 ‘출결버스’를 접해볼 수 있다.

절찬리 진행중인 이번 5월 이벤트의 내용은 ‘출결버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출결버스’에서 관련 내용을 문의, 상담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