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썬크림이 필요없는 ‘메이퀸 빅쿠션’…임보라 쿠션으로 입소문 타며 완판 행진

  • 기사입력 2019.05.17 11:0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초여름을 앞두고 올 여름에도 찾아올 폭염에 대비해 ‘인생 선크림’을 찾는 이들이 많다. 여름은 높은 습도와 기온으로 화장이 무너지거나 녹기 쉬운 계절이다.

특히 평소 얼굴에 열감이 많은 홍조피부를 겪고 있는 이들은 뜨거운 햇빛을 받으면 홍조현상이 심해지고 화장이 얼룩덜룩해져 더욱 고민될 수밖에 없다.

여름에는 무거운 파운데이션보다 발림성이 가벼운 쿠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썬크림 사용도 필수이다.

썬블록 기능과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갖춘 썬쿠션도 추천하는데 따로 선크림을 사용해줄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최근 방영된 Fashion N(패션앤)의 팔로우미11에서 일명 ‘임보라 쿠션’으로 화제를 모은 ‘메이퀸 빅쿠션’이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지닌 썬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SNS 대란템으로 흥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수한 밀착력과 발림성으로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잡티 커버는 물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톤업 기능으로 외출 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템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 홍조피부의 열감을 가라앉혀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썬크림이 필요 없는 썬쿠션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며 “폭염이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쿠션으로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과 피부 건강을 지키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퀸빅쿠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공식 쇼핑몰 메이시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이퀸 빅쿠션’은 지난 4월 25일 ‘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의 <인생 메이크업> 편에 소개된 이후 방송 이틀 만에 1~2차 완판에 이어 예약판매와 3차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