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토오겔 아기수딩젤, 빠른 진정케어와 수분 보충 유아화장품으로 자리매김

  • 기사입력 2019.05.16 1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5월이 들어서며 본격적으로 더운 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짧은 시간의 외출에도 높은 낮 기온으로 피부의 수분이 빼앗기고 건조한 경우가 많아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아기수딩젤을 수시로 바르며 수분보충 및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여름철엔 피부에 사용하는 보습제나 자외선크림은 수분감이 많고 산뜻한 제형을 가진 화장품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가 예민한 연령층이 다양해 약산성으로 순하게 나오는 유아수딩젤을 온 가족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아기화장품 아토오겔 브랜드 또한 어린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수딩젤, 아기바디로션, 크림, 바스앤샴푸를 판매하고 있다.

전 제품 모두 끈적임 없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수분감이 많아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과 순한 EWG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많은 육아맘들이 선호해 입소문으로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토오겔 유아화장품은 주 메인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며, 천연성분인 병풀, 녹차, 달맞이꽃, 검정콩 등의 성분이 진정과 수렴을 담당하고 있다.

관계자는 “불필요한 성분은 최소화하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을 엄선하여 탁월한 보습기능을 내기위해 노력했다"며 "그로인해 성분을 우선시 하는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유아바디로션을 비롯해 전 제품 모두 삼성화재 5억 원의 생산물책임보험에 가입돼있으며, 품질관리를 비롯해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통해 직접 사용해보고 판단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