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청솔기숙학원 2020 반수생을 위한 최적화 플랜 ‘화제’

  • 기사입력 2019.05.15 16:1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강남청솔기숙학원은 최고의 결과를 위해 상담을 통한 학습성과 극대화, 1년간 동행하는 1:1 멘토 시스템 등을 제공하는 등 능동적 학습 습관을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은 최고의 결과를 위해 상담을 통한 학습성과 극대화, 1년간 동행하는 1:1 멘토 시스템 등을 제공하는 등 능동적 학습 습관을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백분위 50점 이상 상승 학생이 52.7%에 달하는 등 재수생들의 성적 향상에 있어서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강남청솔기숙학원의 ‘2020 반수반’이 개강을 앞둔 이래 화제를 몰고 있다.

반수생들은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대학수학능력시험까지 목표를 위해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지만 모든 학습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효율적인 방법을 마땅히 찾지 못해 불안한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청솔기숙학원은 최고의 결과를 위해 상담을 통한 학습성과 극대화, 1년간 동행하는 1:1 멘토 시스템 등을 제공하는 등 능동적 학습 습관을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반수를 고민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일반 재수학원을 다니다가 24시간 공부량과 자습 등의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서 늦게라도 반수반 기숙학원을 알아보는 재수생들도 많은 가운데 강남청솔기숙학원의 최정예 강사진과 함께 맞춤형 학습 컨텐츠 및 프리미엄 무제한 인강 이투스PASS까지 무료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각 반 공기청정기 설치와 공기 질 체크로 쾌적한 공부 환경을 누리도록 해 주며 외부 이동 없이 강의실, 숙소, 식당 등이 단일 건물로 돼 있어서 조금의 시간도 낭비할 일 없이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다.

지금부터 기본기를 다지고 실전, 킬러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해야 하기 위해 시간과의 싸움을 해야 하는 반수생들을 위해 강남하이퍼 본원 및 의대관 강사가 출강하며 국, 수, 영 등 부족한 부분을 클리닉과 멘토링을 통해 보완하도록 해 준다. 학원에서 벗어나면 철저히 혼자서 공부해야 하는 다른 재수생들과 달리 강남청솔기숙학원생들은 질의응답과 SKY멘토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어서 현실적인 고민에 대한 대안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화된 학습 지원도 이뤄진다. 일일 테스트 및 주말 테스트와 함께 일일 학습 계획서인 M&C관리로 학습의 이해 점검이 100% 만족스럽게 이뤄진다. 과목별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개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취약 부분을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다.

강남청솔기숙학원 관계자는 “6월 16일(일)에 개강하는 반수반이 벌써 일부 반은 등록이 마감돼 다수 학생들의 대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5개월의 몰입으로 성공적인 반수를 희망하는 학생들이라면 한 발 앞선 선택이 필요하다.

한편, 강남청솔기숙학원 6월 16일(일) 개강을 시작으로 강남, 강북, 목동뿐만 아니라 평촌, 일산, 부천청솔학원 2020반수반이 6월 17일(월)에 개강한다. 이투스교육(주)의 또 다른 재수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이투스247학원의 반수반 역시 6월 중 개강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