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순수 카페 브랜드 토프레소, ‘2019 서울머니쇼’ 단독 참가

  • 기사입력 2019.05.14 14:2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토프레소가 16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머니쇼’에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참가, 카페창업 상담은 물론 신선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토프레소가 16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머니쇼’에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참가한다.

2010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서울머니쇼는 급변하는 재테크 환경에 대한 국민의 이해도를 높이고 새로운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된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로 올해는 금융, 부동산, 창업, 증권, 핀테크, 생애설계까지 지금까지 행사 중 가장 많은 120여 개 기업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프레소는 이번 서울머니쇼에서 카페창업 상담은 물론 커피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단독으로 참여하여 신선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는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 3가지 원칙으로 가맹점과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 이끌어내며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예비창업자들이 예측 가능한 창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예상 견적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2019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서울머니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카페창업 프랜차이즈로서 단독으로 참가하는 토프레소 카페테리아에도 많은 참관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면서 “맛과 서비스를 대표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로서 금일부터 사흘간 일정으로 개최되는 서울머니쇼에서도 최선을 다하며 방문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