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이카인드, 유기농 밀크씨슬 기능개선제 공식 출시

  • 기사입력 2019.05.13 10:2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유기농 밀크씨슬 간 영양제가 지난 5월 10일 첫 출시됐다. 마이카인드 유기농 밀크씨슬 제품이다.

엉겅퀴라고 불리는 밀크씨슬은 그 속에 함유하고 있는 실리마린 성분으로 인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이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카인드는 국내의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한 밀크씨슬 간기능 개선제다.

4년 연속 미국 판매 1위(SPINSSCAN NATURAL 기준 2015-2018) 마이카인드는 모든 원료를 100% 유기농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USDA 미국 농무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다.

마이카인드 밀크씨슬 간영양제는 미국 본사에서 한국인의 영양성분 기준치에 맞게 연구, 개발하여 새롭게 만들어낸 맞춤형 유기농 영양제로 하루 1알로 간편하게 유기농 밀크씨슬과 비타민B군을 보충할 수 있다.

4가지 유기농 주원료와 34가지 과일, 채소 부원료 모두 100% 유기농으로 만들어졌으며 정제 또한 4가지 유기농 원료만을 가지고 제조된 클린 타블렛 공법이 적용되었고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과 같은 화학부형제가 일체 함유되어 있지 않았다.

더불어 마이카인드 전 제품은 세계적으로 공신력 높은 미국 USDA 유기농 인증마크를 비롯해 KOSHER(코셔), NSF(글루텐 프리), VEGAN 인증마크를 모두 획득했다.

특히 미국 USDA 유기농 인증마크는 토질부터 종자까지 GMO(유전자 조작식품)가 들어간 성분은 획득이 절대 불가능하며 합성색소, 합성향료, 합성방부제, 파라벤, 실리콘, 기타 석유제품 사용이 금지되어야 하고 물과 소금을 제외한 전 성분 중 95~100%가 유기농으로 이루어져야만 획득 가능하다.

유기농 간기능개선제, 마이카인드 밀크씨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카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