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돈통마늘보쌈 ‘온가족 효도보쌈세트’ 인기…어버이날 가족외식 메뉴로 안성맞춤

  • 기사입력 2019.05.08 16:2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주식회사 코리아푸딩에서 선보이는 보쌈 맛집 대표 브랜드 돈통마늘보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온가족 효도보쌈세트’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돈통마늘보쌈 온가족 효도보쌈세트는 지난해 출시한 세트메뉴에 더욱 다양한 음식과 재료를 추가 구성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외식 메뉴로 대표메뉴인 마늘보쌈(大)부터 훈제오리, 홍어회, 쟁반국수, 순두부찌개에 새싹인삼과 두부까지 함께 제공돼 온가족이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4인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양과 높은 가성비로 가족 단위 고객뿐만 아니라 회식메뉴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돈통마늘보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세트메뉴 출시와 함께 5월 한달 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또 먹고 싶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제공된 응모권을 작성해 넣기만 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5만원 외식교환권을, 2등(10명)에게는 3만원 외식교환권을 제공하며 3등(50명)에게는 1만원 외식교환권, 4등(100명)에게는 5천원 외식교환권을 증정한다. 추첨은 6월 10일 오전11시로 돈통마늘보쌈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게시하며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돈통마늘보쌈 관계자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법정기념일인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을 모시고 외식을 하러 나온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다”며,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5월, 건강과 가성비를 모두 챙긴 돈통마늘보쌈의 세트메뉴와 함께 가족 간의 즐거운 외식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