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금 가장 필요한 힘’? 홍삼... KGC인삼공사 정관장,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제품 인기

  • 기사입력 2019.05.07 16:3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지금 가장 필요한 힘’ 행사를 실시,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제품을 찾는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다. 소중한 이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선물에 담아 전하는 경우가 많아진 가운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이 어버이날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건강식품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을 꼽는다면 홍삼이 있다.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우리나라 대표 건강식품으로, 어르신들의 선호도가 높을 뿐 아니라 받았을 때의 만족도도 높아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홍삼의 대표적인 기능성으로 알려진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홍삼에 대한 신뢰와 인기가 더욱 굳건해지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지금 가장 필요한 힘’ 행사를 실시해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제품을 찾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관계자는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한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정관장의 가정의 달 행사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면역력을 챙겨주세요’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선물용으로 좋은 20여 종의 선물세트(다보록) 및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등 주요 인기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시 3포를 추가 증정하며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시(5만원 이상)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중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