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부하면 할인해준다’ 기아차, 5월 기부 연계 판촉 ‘착한 나눔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9.05.07 11:3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기아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 사랑을 위한 두 번째 ‘착한 나눔 캠페인’ 실시한다.
기아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 사랑을 위한 두 번째 ‘착한 나눔 캠페인’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 사랑을 위한 두 번째 ‘착한 나눔 캠페인’ 실시한다.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객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아차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마련한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로, 5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 'K5', 'K7'
기아차 'K5', 'K7'

이벤트를 보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굿네이버스를 통해 2만원 이상 일시 기부를 한 고객 또는 매월 1만원 이상 정기 후원을 하는 신규 고객이 K5, K7, 쏘렌토, 카니발을 구입하면 증빙 확인 절차를 거쳐 10만원의 특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가솔린, 디젤 모델 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방문해 후원에 참여하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마련해 차량을 출고할 때 기아차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限)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이들을 위한 전문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기아차 '쏘렌토'
기아차 '쏘렌토'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청년 일자리 후원에 이은 두 번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고객 분들께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실 수 있는 직접적인 방안과 차량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기아자동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기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하는 동시에,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아차 구입이 곧 사회공헌활동이 되는 착한 소비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기아차 '카니발'
기아차 '카니발'

한편, 기아차는 지난 해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청년 일자리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청년 계층에게는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는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