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기물티슈 앙블랑, 오는 7일 티몬 티비온 ‘티몬 팩토리’ 라이브 단독 특가

  • 기사입력 2019.05.06 1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아기 피부 안전을 위한 강력한 이중안전장치로 더블세이프(Double safe)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앙블랑이 오는 7일 티몬 티비온 라이브 홈쇼핑 및 베이비페어 특가 행사를 연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아기 피부 안전을 위한 강력한 이중안전장치로 더블세이프(Double safe)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앙블랑이 오는 7일 티몬 티비온 라이브 홈쇼핑 및 베이비페어 특가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티몬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 한정판 에디션 ‘온도계’ 물티슈 출시 기념 물티슈 특가 전품목 20팩 실속 구성을 즉시 할인에 추가할인, 더블할인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티몬 티비온 라이브 딜의 경우 행사 당일인 오전 11시부터 단 한시간동안 진행되며 티몬 오프라인 매장 ‘티몬 팩토리’에서 라이브로 현장 중계된다.

육아용품 구매시 원단, 안전성을 꼼꼼히 고려하는 육아맘들의 경우 국민 물티슈로 입소문난 앙블랑 블랙, 인디핑크 라인을 비롯한 베스트셀러를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앙블랑 나눔과 아이중심경영 이념 아래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 레이온 100%, 비교적 레이온 함량을 높인 레이쉘 원단, 텐플렉스 원단으로 제작된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다.

특히 77g 도톰한 평량을 자랑하는 카키 물티슈도 특가 혜택이 적용되어 엄마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국내 대표 온라인 소셜 쇼핑몰 티몬에서 오는 7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티몬 모바일 홈쇼핑 티비온 라이브, 상시딜인 베이비페어로 진행된다.

티몬 라이브 특가의 경우 방송 중 구매인증을 비롯한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도 주어지는 등 주목받고 있다.

한편 앙블랑은 물티슈 캡형 전제품에 금형방식의 점자를 표기해 제품 안전성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 사랑으로 신뢰받고 있다.

이밖에도 환경오염 주 원인중 하나인 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ing GREEN 캡 수거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들로 하여금 분리수거 및 녹색지구를 위한 재활용에 동참하도록 적극 권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