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탄력 넘치고 건강한 머릿결 엔젤링을 위한 헤어 솔루션 ‘아닐로’ 런칭

  • 기사입력 2019.04.30 10:2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손상된 모발로 인해 잃어버린 엔젤링을 되찾아주는 극손상 헤어 클리닉 전문 브랜드인 ‘아닐로’가 런칭됐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헤어 엔젤링은 머릿결에서 빛이 반사되는 효과로 탄력 넘치고 건강한 헤어를 가져야만 볼 수 있다.

손상된 모발로 인해 잃어버린 엔젤링을 되찾아주는 극손상 헤어 클리닉 전문 브랜드 ‘아닐로’가 런칭됐다.

아닐로는 모발 표면에 보호필름을 형성하여 큐티클 손상이나 모발 끊어짐 개선에 탁월하고 고온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모발을 보호하는 열 활성화™ 테크놀로지(HEAT ACTIVE™ TECHNOLOGY)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이 6가지 임상테스트를 통해 극손상 헤어클리닉 효과가 검증되었다. 아닐로는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6,606% 펀딩에 성공했으며 앵콜 펀딩 6,570%를 달성했다.

셀프 헤어 클리닉이 가능한 제품을 찾는다면 ‘아닐로 데미지 리페어 워터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열 활성화, 빠른 흡수, 영양 공급, 손상 케어를 단 10초만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모발 표면에 열 보호 필름을 생성해 특허 성분으로 손상을 예방하고, 자체적으로 발열하는 워터 제형으로 빠른 침투와 즉각적인 단백질 충전이 가능하다.

또, 모발 표면에 유수분 막을 생성해 24시간 윤기와 생기를 부여하고 단백질 및 특허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극손상 모발을 개선시켜 준다.

실리콘과 합성계면활성제 성분을 배제해 손상된 모발 및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7가지 단백질 및 17종 아미노산 콜플렉스 성분이 포함돼 있다.

‘아닐로 데미지 리페어 크림밤’은 고농축 단백질이 모발에 더욱 깊게 흡수되고 밀착되어 손상모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열기구로부터 손상된 모발 큐티클과 모발 끊어짐에 대한 안정성이 검증되었다.

별도의 세정 단계가 필요 없는 리브온 타입으로 단백질 4종 및 특허 영양성분을 그대로 모발에 흡수시킬 수 있다.

‘아닐로 데미지 리페어 샴푸’는 푸석푸석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에 스페셜 단백질 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실리콘과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의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부드러운 거품으로 두피에 자극없이 세정이 가능하고 샴푸 후에도 수분과 보습을 부여해준다.

안정적인 피부 상태와 유사한 pH5.5 약산성 밸런스를 유지하여 두피의 피지막을 건강한 상태로 만들어준다.

호호바씨 오일외 3종, 병풀추출물, 7가지 단백질,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두피 케어가 가능하고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갈라짐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관계자는 “아닐로는 손상된 머릿결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헤어 솔루션 제품으로 드라이와 고데기 같은 열기구를 함께 사용할 시 영양성분이 더욱 활성화되기 때문에 효과가 더 좋다. 런칭 기념 이벤트로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10%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