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팔로우미 11’에서 임보라가 사용한 메이퀸 빅쿠션

  • 기사입력 2019.04.25 19:3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FashionN(패션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가 사용한 쿠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FashionN(패션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가 사용한 쿠션이 화제다.

25일 방영된 ‘팔로우미11’에서 방송인 임보라는 평소 인스타그램 댓글로 많은 요청을 받았던 질문 중 하나인 자연스러운 홍조 커버와 자신만의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잇 해시태그’를 주제로 한 ‘레전드 졸업사진 찍기! 인생샷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특히 임보라는 “평소 피부에 홍조기가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꼭 사용한다”고 하며 자신의 ‘애정템’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임보라가 방송에서 소개한 제품은 ‘메이퀸 빅 쿠션’으로 요즘 화장품 트렌드에 맞는 25g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몇 번의 터치 만으로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빅쿠션 제품이다. 

커버뿐만 아니라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함께 갖춰 화장 전 따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을 자랑한다.

뛰어난 밀착력과 발림성은 물론 풍부한 수분감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촉촉한 피부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번들거리지 않고 은은하게 피부의 속광을 밝혀줘 지성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내장된 물방울 퍼프는 세심한 부위까지 터치해줄 수 있는 셰입으로 더욱 꼼꼼하게 커버를 할 수 있도록 도우며, 하루종일 뭉침과 다크닝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줘 수정화장을 따로 해줄 필요가 없다.

임보라 메이크업에 사용된 메이퀸쿠션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시크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