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른 봄 거제도 여행…벨버디어 한화리조트 근처 맛집 ‘몽돌밭횟집’

  • 기사입력 2019.04.24 16: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몽돌밭횟집’은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고 직접 잡아온 자연산 해물과 생선을 재료로 한 신선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몽돌밭횟집’은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고 직접 잡아온 자연산 해물과 생선을 재료로 한 신선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해안선을 가진 거제도는 해안길이 466km, 면적 378.795㎢로 제주도에 이어 국내에서 두번째로 큰 섬이다. 계절에 따라 수려한 풍경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는 이곳은 특히 봄이 되면 동백이 아름답게 피어 힐링 휴양지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거제는 국내 봄 여행지로 자주 추천받는 한려해상 국립공원에도 속해있는 경상남도의 중심 관광도시로 볼 거리와 먹을 거리가 많아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거제도는 열대식물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외도 보타니아와 초원과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는 바람의 언덕 등 여러 방송매체에 소개된 유명 관광지를 품고 있으나 그밖에도 잘 알려지지 않은 여러 명소가 자리한 섬이다.

대표적인 관광명소로는 우선 해상관광유람선을 들 수 있다. 선상에서 일출을 즐길 수 있는 거제 해상관광 유람선은 거가대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경이로운 일출을 바다 위에서 맞이할 수 있는 거제의 특색 있는 관광상품.

지난 2012년 5월 개장한 맹종죽 테마파크 역시 거제도의 명물이다. 9만 9천 제곱미터 면적으로 지역의 향토자원인 맹종죽 3만 그루가 울창한 테마공원으로 사계절 푸른 대나무숲이 편안한 힐링을 선물하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거제도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다양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도 권할만하다. 미끄럼틀 같은 간단한 놀이기구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로 꾸며진 캐릭터룸, 캐릭터 키즈 카페, 드로잉카페와 바운스트램폴린, 실내수영장과 전용해변 등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시설이 마련돼 있기 때문이다.

거제 한화리조트 근처 맛집 ‘몽돌밭횟집’이 자리하고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이곳에서는 직접 바다에서 잡아온 자연산 해물과 생선을 재료로 한 신선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대표메뉴인 ‘몽돌밭 스페셜’은 모듬회와 전복, 성게알, 돌멍게,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이 함께 나오는 메뉴다. 동해, 남해, 서해가 모두 인접해 있는 만큼 다양한 횟감을 보유한 것은 물론 차별화된 특제수제초장도 회의 맛을 돋워주는 거제도 맛집 ‘몽돌밭횟집’만의 특색이다.

회뿐만 아니라 멍게비빔밥과 성게비빔밥은 맛과 양 모두가 뛰어나 한번 맛본 이들은 꼭 다시 찾을 정도이며, 대구탕 역시 TV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될 정도로 맛을 자랑하는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밖에도 전복구이와 성게알, 멍게, 해삼, 돌문어숙회, 산낙지, 볼락구이, 우럭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마련돼 입맛에 따라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거제도 벨버디어 근처 횟집 ‘몽돌밭횟집’에서는 식사를 주문할 경우에도 맛보기회와 맛보기해물을 통해 저렴하게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어 한화리조트 숙박객들은 물론 직원들도 즐겨찾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