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코리아, 강남자곡전시장 오픈...독창적인 외관·새로운 인테리어 구현

  • 기사입력 2019.04.23 09:3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기존 서초청계전시장을 확장 이전, '강남자곡전시장'을 새롭게 오픈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기존 서초청계전시장을 확장 이전, '강남자곡전시장'을 새롭게 오픈 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기존 서초청계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강남구 자곡동에 '강남자곡전시장'을 새롭게 오픈 했다고 23일 밝혔다.

강남자곡전시장(서울 강남구 자곡동 661)은 연면적 4,470㎡(약 1,355평), 지상 4층 규모로 최대 14대의 차량 전시와 70여대 규모의 주차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자곡IC와 SRT 수서역 인근에 위치해 방문 고객에게 접근성과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장 1층 면적은 약 1,012㎡(약 306평)으로, 본 전시장은 2개의 대형 미디어월과 총 4개의 상담공간, 그리고 2개의 출고장이 마련돼 있다. 2층 또한 전시공간과 상담공간으로 운영 중이다.

확장 이전한 강남자곡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과 통합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 ‘세일즈 터치’가 적용됐을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외관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편리하고 명확한 구매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확정 이전 오픈한 강남자곡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56개의 공식 전시장과 6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