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4월 기획전 ‘남성 여성 연령별 종합비타민’ 멀티 영양제 할인

  • 기사입력 2019.04.18 09:1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종합비타민 브랜드 스페쉬가 각 연령별, 나이별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 종류를 함유한 다양한 멀티비타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스페쉬가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멀티비타민 기획전’을 진행한다. 남자, 여자 생애별 종합비타민 기획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추가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이달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이 중, 장년층뿐 아니라 2030세대까지 확산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최근 1년간 건강기능식품 구매율을 살펴보면 20대가 28.1%, 30대가 57.1%, 40대 58.7%, 50대 58.4%, 60대 40.8%를 기록했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심은 과거 다이어트나 체력 향상, 체격 관리에 신경 썼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운동과 식단을 통해 건강 그 자체를 증진하는데 관심이 높아진 이유로 풀이된다.

전문가들은 홍삼, 유산균, 오메가3, 각 비타민 제품부터 종합비타민까지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영양제와 건강기능식품의 종류는 다양한데 본인의 연령과 자주 나타나는 미네랄 부족 증상, 주의해야할 건강 상 유의사항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한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스페쉬 관계자는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하게 포함된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에 좋은 차나 음식으로 고른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쁜 현대인들이 이를 챙기기 어렵다면 종합비타민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페쉬에서는 각 연령별, 나이별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 종류를 함유한 다양한 멀티비타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건강기능 보조식품으로 4세부터 10세 연령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과 장 건강을 돕는 자일로올리고당을 함유한 ‘SPASH 아테네 키즈’와 1020 청소년에게 필요한 2가지 양질의 칼슘을 함유한 ‘아테네 주니어’가 있다.

20대, 30대 남자비타민으로는 클로렐라를 함유한 멀티비타민 ‘아레스 포 맨’, 여성 비타민으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포함한 ‘아프로디테 포 우먼’이 있다.

건강관리가 본격적으로 필요한 30대, 40대 남자, 여자 종합비타민으로 옥사코사놀을 함유한 ‘헤라클레스 포 맨’과 NGA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제품군을 갖췄다.

40대 남자 비타민으로 밀크시슬이 포함된 ‘디오니소스 포 맨’과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40대 여자 영양제 ‘아르테미스 포 우먼’이 있다.

아버지, 어머니 영양제로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을 함유해 5060 세대를 겨냥한 ‘포세이돈 포 맨’과 ‘데메테르 포 우먼’, 60대 남성, 여성의 시니어 연령층을 겨냥한 비타민 제품으로는 홍삼을 함유한 ‘제우스 포 맨’과 ‘헤라 포 우먼’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