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적의 여행지 가평, 단체 여행에 안성맞춤 ‘물골삼화힐링타운’ 펜션

  • 기사입력 2019.04.17 15:3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가평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물골계곡 앞에 위치한 ‘물골삼화힐링타운’이 신축된 심플모던한 펜션으로 깔끔하고 최신식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SNS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경기도 가평은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쉬는 레포츠 전원도시로 정평이 나있다. 동북 산간지역에 위치하며 홍천강이 북한강과 합류하여 서남 방향으로 흐르고 있어 산과 강이 어우러진 수도권 최고의 휴식처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평은 자연과 체육 인프라가 어우러진 체류형 전국 대회를 매년 20여개 넘게 유치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있다. 특히 청평 호수는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4계절 내내 성황을 이루고 있다. 수상스키, 낚시터, 골프, 짚라인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여러 전시와 박물관, 테마파크가 곳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인터렉티브아트뮤지엄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관해 신개념 미술 콘텐츠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에델바이스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테마파트로 스위스 전원을 닮은 이국적인 낭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매년 10월이면 축제의 장을 여는 자라섬은 섬 전체가 공연장으로 바뀌어 정상급 재즈음악가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 및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시사철 캠핑과 생태공원을 관람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어 가평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렇듯 가평은 1박2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한적하게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여기에 숙박이 고민이라면 가족, 연인, 친구, 모임 등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묵을 수 있는 곳이 있다. 가평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물골계곡 앞에 위치한 ‘물골삼화힐링타운’이 바로 그곳.

이곳은 신축된 심플모던한 펜션으로 깔끔한 것은 물론이고 최신식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SNS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객실은 화이트동, 그린동, 옐로우동으로 나눠져 있으며 온돌, 복층, 넓은 원룸 등 취향과 인원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1급수의 청정 급수로 만든 수영장이 있어 깨끗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가평의 워크샵 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대형 풀장이라 많은 고객이 한번에 들어가 물놀이하기에도 좋으며 투숙객뿐 아니라 물골계곡 앞 오토캠핑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이용이 가능해 시즌을 맞은 캠핑족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펜션 안에는 취사가 가능한 카페와 매점이 있어 편리하고, 각 객실마다 구비된 바베큐장에서 야외의 전경을 바라보며 정취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물골삼화힐링타운 관계자는 “가평, 춘천, 대성리, 남이섬 등 여행 전후에 가평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고객들이 찾는다”며,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 예약만 받고 있으며, 가평에서 단체 펜션이나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구장, 노래방 같은 부대시설이 구비돼 있어 여럿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