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s 화제 ‘치킨플러스 톡톡치킨’, ”요즘 이거 먹어야 인싸“

  • 기사입력 2019.04.15 16:1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치킨플러스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톡톡치킨 영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이벤트는 톡톡치킨과 함께 자유롭게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 틱톡,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톡톡치킨, 팝핑캔디치킨, ASMR, 치킨이라는 단어를 같이 태그 해서 업로드하고 그 업로드한 게시글의 url주소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치킨플러스의 톡톡치킨은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를 치킨 위에 뿌려 먹는 치킨으로 톡톡 터지는 재미는 물론이고 달달한 캔디와 짭조름한 치킨이 콜라보를 이루는 새로운 개념의 치킨이다.

치킨플러스의 톡톡치킨은 구독자 12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엠브로’를 시작으로 맛상무, 찌워니의 삶, 수향tv, 양수빈, 흥삼 등의 여러 유튜버들의 먹방 영상이 올라오면서 sns에 톡톡치킨과 관련한 새로운 리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네티즌들은 톡톡치킨 먹방 영상 글에 “치킨덕후라면 꼭 먹어봐야할 인싸치킨”, “이게 무슨 혼종인가 하고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다”, “치킨을 먹는데 정신없이 톡톡터짐ㅋㅋ근데 재밌음”, “아이들이 먹고싶다고해서 시켜줬는데 너무 좋아하더라”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톡톡치킨 영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톡톡치킨과 함께 자유롭게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 틱톡,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톡톡치킨, 팝핑캔디치킨, ASMR, 치킨이라는 단어를 같이 태그 해서 업로드하고 그 업로드한 게시글의 url주소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경품은 1등 가족여행권 1명, 2등 맥북에어 1명, 3등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2명, 4등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0명, 5등 치킨 플러스 치킨 + 호로록떡볶이 쿠폰 50명으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 당첨자 선별은 랜덤추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