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루 한 포, 간편한 건강 관리 가능한 홍삼제품 홍삼정 인기

  • 기사입력 2019.04.15 15:4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대다수의 현대인들은 경쟁사회 속에서 만성적인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과도한 업무 및 학업, 대인관계에서 오는 피로 등 현대인들을 둘러싼 상당한 수준의 스트레스는 컨디션은 물론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치기 일쑤다.

이에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균형 잡힌 식단 섭취, 적당한 운동이 필요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이를 실천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현대인들은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아 섭취함으로써 건강을 관리하는 경우가 많다.

현대인들이 건강을 위해 즐겨찾는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홍삼이 있다.

예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5대 기능으로 인정받으며 그 기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최근에는 홍삼을 섭취하는 소비자들의 연령과 성향 등을 고려해 다양한 홍삼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단지 형태에 담긴 홍삼 농축액인 ‘홍삼정’은 홍삼 특유의 진한 맛과 향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홍삼제품이다.

1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홍삼정 섭취 방법으로는 1일 1회 3g의 섭취로 홍삼의 일일섭취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동봉된 수저를 통하여 3g을 떠서 섭취하거나 온수 또는 냉수에 타서 섭취하는 방법 또한 가능하다.

‘홍삼정’에 원료로 사용된 홍삼은 농가와의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6년근 수삼으로 토양의 선정부터 수확까지의 모든 과정을 정관장이 직접 엄격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홍삼정’은 100% 홍삼농축액을 담아낸 제품으로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되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정관장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온가족이 함께 섭취가 가능하여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챙기며 여유를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