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시키코스메틱, 11번가 뷰티투게더 프로젝트 성공 눈길 끌어

  • 기사입력 2019.04.12 14:3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순시키 허쉬 벨벳 립틴트 허쉬코랄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홍대를 기반으로 활동해 온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 ‘순시키’의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코스메틱(주식회사 아이엠피랩, 강수호 대표)’이 11번가의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를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고 밝혔다.

순시키코스메틱의 이번 11번가 입점은 소비자의 신청과 응원, 공유를 통해 일정 수준 이상의 참여가 달성돼야 상품 구입이 가능한 크라우드 펀딩 형식의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순시키코스메틱은 입점 브랜드 중 첫번째로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 11번가의 뷰티투게더는 순시키코스메틱을 비롯해 힌스, 아비브, 젠틀피버, 스카이보틀 등 신규 뷰티 브랜드와 화장품 제조업체 코스맥스, MCN회사 트레져헌터가 참여하는 대규모의 프로젝트로 구성됐으며, 지난 11일(목)부터 진행되고 있다.

뷰티투게더를 통해 11번가에 선보인 순시키코스메틱의 제품은 ‘허쉬 벨벳 립 틴트’와 ‘허쉬 투톤 블러셔’로 가벼운 제형감에 비해 비비드한 발색력과 순시키만의 유니크한 허쉬 컬러를 담은 색조 제품이다.

순시키코스메틱은 지난 1일 브랜드 런칭과 함께 순시키헤어의 시그니처 헤어컷인 ‘허쉬컷’에서 영감을 받은 ‘허쉬룩’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1st Edition으로 선보인 바 있다.

순시키코스메틱 관계자는 “순시키만의 톡톡 튀는 감성이 트렌져헌터 유튜버 유깻잎의 메이크업 영상이 잘 어우러져 11번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된 것 같다”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응원이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진행될 수 있게 만든 원동력”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순시키코스메틱과 11번가의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며, “이후에는 순시키코스메틱 공식몰, 순시키헤어 매장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