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 딜러 한성차, 수입차 최초 전국 22개 서비스센터 KS 인증 획득

  • 기사입력 2019.04.11 13:28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업계 최초로 전국 22개의 모든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KS 인증을 획득하고, 이를 기념하는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다.

KS인증제도는 산업표준화법을 근거로, 품질경영 등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적합한 기업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게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한성자동차는 서비스 품질경영을 비롯해 서비스 운영체계,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관리 등 사업장 심사 19개 항목과 서비스 심사 9개 항목 모두에서 국가 표준 이상의 점수로 심사를 통과했으며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 의결을 거쳐 KS 인증 적합판정을 받게 됐다.

이번 인증식을 통해 한성자동차는 수입차업계 최초로 전 서비스센터 KS 인증이라는 기록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게 됐다. 

앞서 한성자동차는 2010년 12월 차량 수리 및 견인 서비스 부문에서 5개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KS S 3006 법인 인증을 자동차 업계 최초로 획득한 바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가 국가규정의 인증을 수여함으로서 업계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며 “이번 법인화 인증 확대를 통해 더욱 고객 신뢰를 얻는 한성자동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