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피엠테라피, 소외계층 돕는 생리대 기부 캠페인에 앞장

  • 기사입력 2019.04.09 09:1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고급 바디케어 브랜드 포피엠테라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생리대 기부로 소외계층 여성들에게 사랑을 전한다.

포피엠테라피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고급 퍼스널 바디케어 브랜드로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디케어, 여성청결제, 여성청결티슈, 면생리대, 미용소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포피엠테라피가 저소득층을 위한 면생리대 후원에 주목한 것은 몇 해 전 생리대를 살 돈이 없어 신발깔창을 사용하는 소녀들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다. 필수용품인 생리대가 사치품이 되어버린 소녀들을 위해 포피엠테라피는 면생리대와 면라이너, 생리대파우치를 기부했다.

포피엠테라피의 면생리대는 빨아서 재사용할 수 있어 저소득층 여성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주며 표백이나 화학가공을 하지 않은 오가닉 면을 사용한 천생리대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피엠테라피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생리대 기부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한 면생리대는 자극을 최소화한 오가닉 소재로 이뤄져 민감한 피부 사용에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외에도 국내 청소년들을 위해 지파운데이션업체에 생리대, 라이너, 파우치를 후원하는 등 저소득층 여성들을 돕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피엠테라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방법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