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딜락코리아, 시크한 매력 더한 ‘REBORN CT6‘ 광고 캠페인 런칭...배우 류준열 출연

  • 기사입력 2019.04.08 10:4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미래 디자인과 기술을 적용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와 배우 류준열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미래 디자인과 기술을 적용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와 배우 류준열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11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 REBORN CT6는 캐딜락 세단의 정통성을 이어 미래 디자인 언어와 기술력을 담은 ‘에스칼라 콘셉트 (ESCALA CONCEPT)’의 정수를 그대로 이어받은 첫 번째 플래그십 세단이다.

캐딜락 'REBORN CT6' 광고 캠페인에 함께한 배우 류준열
캐딜락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 광고 캠페인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REBORN CT6 광고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광고모델로 선정된 배우 류준열이 출연하며, ‘변화가 아닌, 과감한 진화 (NOT A CHANGE, AN EVOLUTION)’을 컨셉으로 REBORN CT6에 적용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테크놀러지 등을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톤앤매너로 보여준다.

특히, 웅장한 전면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수직형 LED 라이트, 고급스럽게 정돈된 캐릭터라인, 정교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10단 하이드로매틱 자동변속기’, 34개의 스피커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콘서트홀과 같은 사운드를 구현한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 열감지 기술로 촬영되는 고화질 영상을 클러스터를 통해 보여주는 ‘나이트 비전’ 등 프리미엄의 품격을 더한 REBORN CT6만의 획기적인 진화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캐딜락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 광고 캠페인에 배우 류준열이 출연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의 배우 류준열은 젊고 스포티한 매력과 우아하면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REBORN CT6의 매력을 특별한 방식으로 보여준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REBORN CT6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REBORN CT6 광고 캠페인은 TV 및 라디오를 통해 공개되며, 8일부터 온에어 되는 광고 영상 및 풀버전의 영상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