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스테이션, 차량 관리 필요한 고객 찾아가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출시

  • 기사입력 2019.04.08 10:3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교체나 경정비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을 찾아가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고객들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티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해 보유 차량에 맞는 상품, 원하는 매장과 시간, 차량 수령 및 회수 장소를 선택해 결제를 완료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이어 교체 외에도 경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요금은 차량 수령지부터 매장까지의 이동 거리에 따라 개별적으로 산출된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타이어 카라이프사업본부장 원석준 부사장은 "고객들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주는 신개념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한층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자동차 정비는 안전과도 연관되는 중요한 문제인만큼 매장에 방문할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