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냉각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 열풍, 첫 이용시 최저가 파격 할인 제공 눈길

  • 기사입력 2019.04.05 13:5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크라이오테라피가 통증이나 염증 치료의 효과와 함께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면서 국내에서는 획기적인 ‘인싸 다이어트’ 트렌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극한의 온도까지 떨어지는 캐빈에 들어가 3분만 서있어도 1회당 최대 800kcal 열량을 소모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냉각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가 인기다.

약 4년 전부터 유럽 등 외국에서 먼저 인기를 끌기 시작한 크라이오테라피는 원래 통증이나 염증 치료의 효과와 함께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면서 국내에서는 획기적인 ‘인싸 다이어트’ 트렌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전직 걸그룹 출신의 유명 가수의 이름을 따서 ’00 다이어트’로 알려지고 있다.

‘크라이오 테라피’, ‘크라이오 다이어트’의 국내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 크라이오테라피’ 마케팅 책임자는 “글로벌 셀럽과 스포츠 스타들이 먼저 크라이오테라피의 효과를 경험해 자주 이용하는 모습이 SNS와 여러 매체를 타고 소개돼 인기를 끌게 됐다”며, “국내에서는 특히 자기 관리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냉각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의 효과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는 단계라 앞으로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여러 크라이오테라피 브랜드가 활발히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 크라이오테라피는 직영점인 서울 압구정점 오픈 이벤트 기간을 연장해 크라이오테라피 ‘첫 이용’시 최저가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약 75% 저렴한 가격으로 ‘인싸 다이어트’ 트렌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또 ‘멤버십 더블 혜택 제공’ 이벤트는 크라이오테라피 세션 5회 이용권, 10회 이용권, 20회 이용권 구입시 제공되는 혜택을 같은 가격에 2배나 더 받을 수 있는 통 큰 프로모션으로 정가 기준 반값의 가격에 두배의 혜택을 얻을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그외에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만의 뷰티케어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어 네일, 태닝, 왁싱 서비스도 정가의 50% 수준으로 받아볼 수 있다.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 지점장은 “최근 입소문을 타고 고객들의 문의와 예약이 이어져 방문 전에 꼭 홈페이지나 SNS 등을 통해 전화 예약을 하실 것을 권장 드린다”며,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는 이달 21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추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서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압구정 직영점을 통해 럭셔리 크라이오테라피&뷰티케어 전문 샵 형태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더 크라이오테라피’ 브랜드의 창업, 가맹사업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