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인비 ‘밀도가, 생기다’ 프로모션...스킨케어 제품 구매시 추가 증정

  • 기사입력 2019.04.04 14:5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밀도가, 생기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밀도가, 생기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9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4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동인비’의 대표 제품인 ‘자생 원액에센스’를 비롯한 스킨케어 제품 구매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자생 원액에센스’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치밀도를 개선하여 눈부시게 빛나는 생기를 되찾아주는 데일리 에센스로 ‘밀도가, 생기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미 마스크 스틱 바이탈’ 1세트(5매입)를 함께 제공받게 된다.

‘미 마스크 스틱’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맞춤형 집중 케어 마스크 라인으로 탄력, 영양, 생기, 미백, 수분 기능 중 자신의 피부 상태에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아울러 ‘동인비’는 스킨케어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윤 또는 설 라인 클렌징 폼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동인비’는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로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의 차별화를 선언한 바 있다.

동인비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LOUNGE 1899'매장, 정관장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