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부품대리점·협력사 대상 무상안전점검 실시
현대모비스, 부품대리점·협력사 대상 무상안전점검 실시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4.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6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전국 1,200여개 부품대리점을 대상으로 화재예방·건축물 안전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모비스가 전국 부품대리점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모비스는 상생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6월까지 전국 1,200여개 부품대리점의 전기·소방·가스 등 화재예방 점검과 함께 건축물 안전진단을 실시할 예정이다.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협력사의 안전한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다. 곧 이은 여름철에는 100여개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폭우나 무더위 등 취약 시기를 대비한 안전컨설팅도 실시한다. 

이번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는 현대모비스와 대한산업안전협회 소속 안전전문가들이 전국의 대리점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대리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안전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현대모비스는 점검 이후에 각 대리점·협력사와 결과를 공유하고, 안전가이드 제공 등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추진할 방침이다.   

현대모비스가 부품대리점·협력사에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부품생산과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이해관계자들의 안전한 업무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현대모비스는 협력사들이 안전한 근무환경을 확보하면 상호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제품생산과 공급의 효율성을 높이는 선순환 구조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같이 현대모비스는 ‘일곱가지 아름다운 약속’을 주제로 대리점·협력사 등 이해관계자들과 상생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대표적인 동반성장 활동으로는 생산기술, 품질 노하우를 전수하는 경영컨설팅 제공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