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우리 아이 건강식품, 어린이 홍삼 눈길

  • 기사입력 2019.04.03 10:42
  • 최종수정 2019.04.03 10:4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어린이 건강은 가정에서나 사회적으로나 중요한 요소다. 아동의 복지 증진을 위한 대표적인 예는 어린이 헌장이다. 작게는 가정의 노력부터 사회, 국가가 책임지고 자라나는 어린이의 복지와 건강을 지켜주고 키워 가자는 의미에서 제정됐다.

어린이 헌장 11개항 중에는 ‘어린이는 고른 영양을 섭취하고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받으며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아야 한다’라는 항목이 있다.

자녀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방법도 많은 부모의 고민거리 중 하나다.

자녀 건강 관리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면역력이다. 성장하는 과정에서 면역 체계도 발달하게 되므로 면역력은 건강의 기초다.

대개 만 6개월까지는 엄마로부터 물려받은 면역력이 작용하며 유아기는 면역체계를 형성하는 시기로 편식없는 식습관과 위생관리 습관이 필요하다. 아동기에는 신체 성장 발달이 눈에 띄게 나타나며 성장을 돕는 운동과 고른 영양 섭취가 도움이 된다.

국내에서 인기 건강기능식품으로 손꼽히는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등 5대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식품으로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정관장의 어린이용 홍삼제품인 ‘홍이장군’은 어린이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총 3단계의 제품이 있는데 36개월부터 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자녀 연령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각 성장 단계에 맞춘 용량과 부원료가 제공되며 배 농축액이 부드러운 단맛을 내어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정관장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100% 직접 계약 제배를 통해 수삼을 수확하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수확된 6년근 수삼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또한 외부삼 반입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수확을 직원 입회 하에 진행하고 있다.

100년 이상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로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정관장은 어린이 홍삼 제품과 더불어 청소년용 홍삼제품인 아이패스, 성인여성을 위한 화애락 시리즈와 중년 남성을 위한 홍천웅, 전 연령용인 홍삼 농축액 홍삼정과 휴대성을 높인 정관장 에브리타임까지 다양한 형태의 홍삼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