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 ‘IBR뷰티아카데미’로 새롭게 런칭

  • 기사입력 2019.04.02 15:0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글로벌 명품교육 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가 ‘IBR뷰티아카데미’로 새롭게 태어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글로벌 명품교육 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가 ‘IBR뷰티아카데미’로 새롭게 태어난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지난 16년 동안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미용전문기관과 차별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수강생들의 진학, 취업, 창업까지 지원하는 1대2 멘토제는 IBR뷰티미용학원 만이 가지고 있는 시스템으로 이와함께 해외 연수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뉴욕, 런던, 대만, 일본 등 글로벌 뷰티 문화의 선두주자인 여러 국가들의 다양한 컨텐츠를 수강생들이 직접 경험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오는 8월에는 메이크업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로 해외연수를 떠날 계획이다.

또한 IBR뷰티아카데미는 2019년도 국비지원 미용사 전과목 국가자격증반 수업과 고교위탁 교육 메이크업자격증 수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함으로써 범계를 비롯한 안양 미용학원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원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IBR뷰티아카데미는 전통있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안양지역 일대에서 양질의 뷰티 교육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K뷰티 인재 양성에 더욱더 힘쓸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안양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의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스타일, 방송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취득 대비 커리큘럼 등 다양한 뷰티 심화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IBR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와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재 IBR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로 교육비 전액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미용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는 4월 안양캠퍼스에 이어 수원, 수원국비캠퍼스, 광명, 성남, 김포캠퍼스를 확장 런칭했다. 런칭 기념 이벤트로 8월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 포에버 연수 왕복 항공료 지원, 등록생 전원 고급 메이크업브러쉬를 증정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