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들도 사용 가능한 ‘셀레피덤’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3.30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의 환경 이슈가 불거지며 선크림이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물리적 자외선 차단 성분(무기자차)의 ‘유브이 그린 프로텍션 선크림’을 출시했다.

‘셀레피덤’의 ‘유브이 그린 프로텍션 선크림’은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자외선을 반사, 분산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효과가 있어 민감하고 여린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병풀추출물과 마치현추출물 등의 안심 성분을 첨가하고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인공향료나 인공색소는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PF50+ PA++++의 제품으로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한다.

기존 무기자차 선크림의 단점이었던 백탁현상과 뻑뻑한 발림성도 상당 부분 개선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선크림 사용을 꺼렸던 남자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선크림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선크림은 피부 건강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써야 하는 필수템”이라며 “부담없는 사용감과 뛰어난 차단력을 자랑하는 무기자차 선크림 ‘유브이 그린 프로텍션 선크림’은 데일리 선크림으로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셀레피덤’의 ‘유브이 그린 프로텍션 선크림’은 현재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셀레피트 클럽에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