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2019 서울모터쇼서 '라이온 SNS. 매직패턴' 고객 현장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03.29 16:3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푸조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푸조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평일에는 ‘푸조 라이언과 함께 하는 SNS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푸조 부스 내 마련돼 있는 브랜드 엠버서더 ‘푸조 라이온(Lion)’과 사진 촬영 후 개인 SNS 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푸조가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푸조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가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푸조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 라이온은 길이 2.9m, 높이 1.1m의 조각상으로, 푸조 엠블럼 160년의 역사를 기념하고 푸조의 자신감을 담았다.

주말에는 PSA그룹의 공식 엔진오일 스폰서 토탈쿼츠(Total Quarts)와 함께 하는 ‘매직 패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정된 랜덤 패턴을 해제하는 최초의 고객 총 8명에게 스마트 워치를 증정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1시 30분, 4시부터 4시 30분까지 총 8회 진행한다.

푸조가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푸조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가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푸조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2019 서울모터쇼 푸조 부스에서는 푸조의 인기 SUV 라인업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를 비롯해 최근 국내 출시된 패스트백 세단 ‘뉴 푸조 508’ 등 브랜드 핵심 모델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